cocos2d-x 3.0beta2 에서 새 프로젝트를 생성해보려고 했다.
일단 구글링을 하지않고, 2.2 처럼 해보려고 했다.
create_project.py 를 실행시키면 help가 나오려니 하고 실행해보았다.
$ cd cocos2d-x-3.0beta2/tools/project-creator
$ ./create_project.py
3.0 에서 작은 변화를 기대했는데, 그결과 짜잔~!
project Path 에 생성할 폴더를 설정하고 create 버튼을 누르면
근데 좀 다른것이 2.2 에 있던 모든 플랫폼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.
proj.android
proj.ios_mac
proj.linux
proj.win32
요렇게 4개 폴더에 각각의 플랫폼이 생성되었다.
반응형
'IT라이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컴파일 과정 (0) | 2014.03.19 |
---|---|
파일저장 경로 변경하기(ios, android 대응) (0) | 2014.03.17 |
프로그램의 메모리 공간 (0) | 2014.03.06 |
cocos2d-x 2.2.x 새 프로젝트 생성하기 (0) | 2014.03.06 |
C++ 헤더파일 작성중에 (0) | 2013.11.29 |
댓글